비행기 탔어요/China2011. 11. 6. 19:05

얼렁뚱땅 장가계 : 천자산, 원가계 풍경구


장가계는 1년중 200일이 비오는 날씨라는데, 다행히도 첫날 공연볼때 비가 온것 말고 딱히 비가 오진 않았다.
다만 고도가 높아서 늘 살짜쿵 껴있는 안개와 구름때문에 사진이 선명한게 별로 없어............
파아아아아란 하늘 배경으로 찍고 싶었지만 비가 안온것만으로도 감사. ㅡㅜ

깍아지른듯한... 어딜봐도 눈 돌아가는 풍경에 그냥 와와와와와 거리면서 사진찍기 바빴음.
하도 와와 거려서 별명이 와와산이라고도 하는데, 레알 그럴만!!!  
그란디, 넘쳐나는 관광객에 사진찍을 장소도 시간도 없어서 몇장찍지도 못했고, 그나마도 뒷사람때문에 후다닥 찍고 빠지고, 찍고 빠지고... 덕분에 사진 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여기가 영화 아바타의 배경지라고 하는데.............. 이것도 역시 레알 그럴만함!!!!!!!!!!!!!!!! 징차 멋지더라고. @.@
나중에는 그풍경이 그풍경, 그산이 그산이라 신기함은 덜 했지만, 어쨋거나 멋진 풍경임은 확실해... 놀라워~




세계에서 가장 높은 천연 석교라는 천하제일교.
높이 300m의 거대한 바위 두개에 너비 2m, 길이 20m의 돌판으로 만들어졌단다. 오죽 기적같으면 발견 당시에 인공 다리인줄 알았는데, 연구끝에 1,400년에 걸쳐 지각변동과 기후 등으로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다리라고 추정중이라 한다. 징차 신기 @.@



이 어르신들, 찍고 보니 웃겨서.................. ㅋ




뭐... 인연을 이어주는 다리... 연성교?? 라던데................ 나는 진짜 무서워 죽을뻔했음.
대체 저기가 몇미터 상공이야? 몇백미터는 될것 같은데, 저렇게 높으면 인간적으로 아래는 안보이게 좀 막아주라긔... 틈사이로 바닥이 보이는 다리따위, 10m 높이라고 해도 무서워서 벌벌떠는 나에게 이런 다리는 너무하잖아................ ㅠㅠㅠㅠㅠ 사색이 되어서 겨우 건넜다. 하기사, 남녀같이 오면............ 손잡아주다가 인연이 싹트기도 할듯. 그치만 내 옆엔............... ㅋ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 혼을 쏙 빼놓는다는 미혼대.
과연................ 그럴만 해............ 헐.......... 넋놓고 있다가 자살하는 사람도 많다던데?
하지만, 내 표정은 썩었어.................. 너무 무서워............ 아놔......... @.@  사진만 찍고 후다닥 튀어 올라왔다지. ㅡㅜ

 

얼추 다 보고 나면, 이젠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온다. 절벽하나를 통채로 깎아서 만들었다는 백룡엘리베이터.
아놔, 듕국 노네들은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륙대륙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 높이만 324m 내려가면서 바깥풍경이 다 보인다. 절경이긴 한데... 대륙 대륙.. ㅋ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가면서 보이는 풍경. 촘 마니 무섭지만, 하아............. 절경이로세~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평평한 평지가 나오는데, 느낌이 꽤나 인공적인것이 이것도 산 깍아서 만든게 틀림없음.. ㅋ
대충 해가 질랑 말랑할 기세라서 어둡네..





Posted by Esther